섬기는이
사이트구성
자유게시판
일정표
자료실
공지사항
새찬송가
신앙상담
이단관련
HOME > BIBLE Master~* > 자유게시판
조회 2959
제목 RE: 작정기도 40일 새벽기도중에 주님을 사모합니다
작성자 전철희
작성일 2013-09-05
김지은 집사님을 "이단 바로 알기 1" 성경공부를 통해 섬길수 있게 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은 4주, 이단에 대해 분별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40일 작정기도를 통해 큰 은혜와 응답이 있기를 중보하고 있고요.
오늘 하루도 승리하시며 행복한 하루되시길 기도해봅니다 ~ *




------- 원본 내용 ---------


저는 환경이 갑자기 6년전에 바뀌는 바람에 아무 연고자도 없는 강남에서 강북으로 졸지에 오게 되었습니다.2년전에 출근하려는데 갑자기 발목이 안 움직인것이 지금까지 완전히 회복이 안되어 복직을 못하고 휴직상태로 있게 되었는데 고난이 유익이라는 말을 100% 체험하면서 성장 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성령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참 이상한것이 그날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원망하지 않고 항상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저는 세상에서 제일 통곡하고 싶은일이 아직도 주님을 만나지 못한 사람을 보면 안타까움을 이루 말할수가 없습니다. 이번 이단교육을  신청한것도 하나님을 더 알고 싶은 마음에서 출발했습니다.제가 고전을 좋아하는데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원리에서 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후배가 신천지에 빠져서 그 충격으로 ...그 동생을 빼내려고 제가 신천지에 갔습니다(사당) 결국은 저에게 너무 집요하게 다가와서 그만 두었는데...결국은 인연이 악연이 되어 절연상태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이해가 너무 안됩니다. 너무나 이쁘고 똑똑하고 전문직으로 뭐하나 이단에 빠질만한 이유가 없었습니다. 저는 지금 두번째 40일 작정기도 새벽재단을 쌓고 있는데 지금 상황이 제가 전혀 평안을 누릴수 없는 상황인데 평안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어제 처음으로 이단을 전철희 목사님께 배웠는데 책을 보는순간 가슴이 탁~~~ 얼마나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드렸는지 감이 오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열심히 배우고 깨우치겠습니다.